요즘 젊은 층에 취업난이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복합적인 원인과 이유가 따로 있지만, 설문조사 결과 젊은 청년들이 대기업이나 공기업 같은 직장을 바라보고 있거나 경기 침체와 학력 과잉, 기업들의 노력 부족으로 그 원인을 꼽을 수 있습니다.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는 인터넷이나 다양한 경로로 얻을 수 있는데요, 뜻밖에 지역신문으로 알려진 벼룩시장을 통해서 알짜 구인구직 정보들을 찾을 수 있으므로 이번 시간에는 천안벼룩시장구인구직 하는 방법으로 천안과 아산지역에 알바와 부업 자리를 벼룩시장 보는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천안아산벼룩시장구인구직 경우에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중에 배포되고 있습니다. 아산, 연기, 전의 그리고 소정지역까지 포함해 통합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인터넷 검색창에 "벼룩시장"이라고 검색하고 확인되는 홈페이지에 방문해 보겠습니다. 페이지 바로 가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해당 사이트 하단을 보면 벼룩시장이라는 메뉴가 보이는데요, 충청/대전 지역을 선택해서 천안아산을 클릭하고 이동해주거나 상단에 있는 구인정보 바로 가기를 이용해서 지역을 직접 선택해서 확인도 가능합니다. 

평소에 종이신문을 주로 이용했다면 천안벼룩시장 사이트로 방문하는 것이 더 보기 편할 수도 있습니다. 천안 지역 신문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천안벼룩시장구인구직은 사이트 메인화면에서 구인구인 메뉴를 통하는 방법과 벼룩시장보기를 통해 보는 방법 이렇게 2가지입니다. 본인에게 편한 방법으로 선택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메뉴를 보면 근무지역별과 업직종별, 요리음식,운전/배달, 그리고 생산/노무, 판매/매장, 스페셜채용과 긴급구인, 학원문화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직종으로 검색해서 확인하면 됩니다. 

신문그대로보기 형태로 신문보기를 통해 진행한다면 검색란을 통해서 원하는 일자리를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천안벼룩시장구인구직을 통해 일자리와 부업 알바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벼룩시장은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앱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